영양 매니아의 '이 영양제만 먹어라'

2022. 8. 9. 16:55카테고리 없음

영양 매니아의 '이 영양제만 먹어라'
나는 당신에게 정직할 것입니다. 저는 제약회사가 아닙니다.
영양만점 판고글이 많이 나오네요.
너무 심심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참고로 저희 회사에서는 판고글 안 올려도 잘 먹고 잘 살고 있습니다.)

아무튼 요전날 비타민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그때도 나는 댓글을 달았다.
이미 "균형 잡힌 식단"을 먹고 있습니다.
충분한 영양소를 가진 사람들은 영양 보충제를 섭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사람들이 먹을 때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난 다이어트 중이야
잘 먹지 않는 사람들은 확실히 먹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문제는 "내 몸에 영양이 부족한지 아닌지"를 모른다는 것이다.

병원에서 검사를 받을 수 있나요?
보시다시피 검사가 너무 많습니다.
확인할 수 없는 것이 더 많다

따라서 실제로 영양 보충제를 먼저 시도하십시오.
너 자신이 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ex) 평소에 너무 피곤해서 마그네슘 보충제를 먹었습니다.
피곤하지 않다면 마그네슘이 부족한 것입니다.

하지만 다 먹을 수는 없다.
그래서 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이 보충제를 복용할지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1) 종합비타민

괜찮습니다만 추천하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전체적으로.. 다 들어봤으니까
나는 나를 위해 충분한 것을 너무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보통 과일과 채소
하루에 한 번 먹는다고 하면 절대 비추천

대신 햇빛을 보지 못하는 사람들은 비타민 D를 섭취해야 합니다.
혀 바늘을 자주 날리는 사람들을 위한 비타민 B
이 정도만 추천합니다. 나머지 비타민은?


2) 질내 유산균

최근에는 트렌디한 것도 많고 팡고도 많다.
그러나 모든 연구에서 모든 사람은 심각한 케바케를 먹었습니다.

싼거 먹어보고 효과가 좋으면 계속 드세요.
5만원 10만원은 절대 먹지마 돈낭비
일반 유산균도 마찬가지


3) 오메가 3

종합비타민보다
등푸른 생선을 자주 먹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모두 먹어야 합니다.
TG 함량이 낮아 한번에 많이 먹어야 함
EE 유형이 가장 쉽습니다.

rTG 타입의 단기 흡수에는 좋지만 고가
rTG형을 3개월간 복용한 후 EE형으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릴이나 이런 것은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4) 콜린 이노시톨

임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임신을 준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더 좋습니다.

내가 먹는 유일한 것은 오메가 3와 콜린 이노시톨입니다.
여드름, 생리통, 생리불순, 불면증, 스트레스 해소
인슐린 저항성 개선으로 당뇨병 및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솔직히, 나는 이것이 종합 비타민으로 분류되지 않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TMI인데 저희 회사에서 만들어서 정가에 사지 않습니다.
원자재가 너무 비싸서 팔 수 있는 것이 없다.


5) 홍삼

국가에서 개발·연구·홍보한 홍삼
세부정보 건너뛰기


6) 철

당신이 빈혈이 있다면, 그것을 드십시오.
월경 기간에만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7) 휴식

갑자기 더 쓰기 지겹네요...
할 말이 너무 많아 그냥
이거 진짜 먹고싶다
사용해보시고 효과를 느끼셨으면 합니다.

그러나 영양 보충제는 최소 3-6개월 동안 복용해야 합니다.
(원래 영양제의 효능에 대한 연구 기간은 이 정도였습니다)
부작용이 있다고 생각되면
당장 그만두고 싶다!!

마지막 메모
영양제, 진통제 등의 다른 약을 동시에 복용하지 마십시오.
간을 파괴하는 지름길
(영양제를 같이 먹어도 괜찮아요)
그리고 영양제는 소용없으므로 술을 마시는 날에는 먹지 마십시오.

영양소를 먹고 술을 마신다 vs 영양소를 먹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는다
후자가 승자입니다.


추천사이트